공지사항

[공지] [25-2학기] 학부생 기숙사 추가 모집 안내

  • 기숙사 관리자

[25-2학기] 학부생 기숙사 추가 모집


1. 대상: 학부생 00명


2. 지원 가능 자격

① 서울 지역 외 거주자 (본인 이름이 기재된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 기준) 

② (25-2학기 기준) 정규등록생 혹은 10학점 이상 학점등록생 


3. 지원 불가 대상

- 25-2학기 기숙사비 미납 취소자

- 25-2학기에 중도퇴사 등 배정받은 이력이 있었던 자(동일 학기 지원 불가)

- 기숙사에서 강제 퇴사 처분을 받은 자

-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

- 기타 기숙사 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


4. 지원 기간: 2025. 9. 3.(수) 오전 11시부터 구글폼 오픈


5. 지원 방법

- 구글폼 지원: https://forms.gle/88x52g891ZfpLCqeA

- 중복 제출 불가하며 중복 지원 시 첫번째 제출 건 유효 (예. 11:01, 11:03 제출 시 11:01 제출 건 유효)

- 정보(학번/이름/전화번호 등) 정확하게 기입했을 때만 배정 기회 획득 가능('23학번’, ‘24’ 등으로 기재하는 경우 배정 불가)


6. 합격자 발표 : 2025. 9. 4.(목) 10:00 (개별 문자 안내 예정)


7. 기숙사비 납부 

- 납부기간: 2025. 9. 4.(목) 10:00 ~ 23:00

- 납부방법: 유레카에서 가상계좌 확인 후 납부

[입사지원신청결과조회 – 개인정보동의서 및 생활규칙서약서 동의하기 - 고지서 – 출력]

- 납부확인: 입금일 다음날 유레카에서 "납부 완료" 확인 가능

※ 기숙사비 미납자는 별도 연락 없이 선발이 자동 취소되므로, 기숙사비 납부기간을 엄수(기숙사비 납부기간 연장 절대 불가)


8. 거주 기간: 9/8(월) ~ 12/19(금) 14:00 까지

※ 입사수속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


9. 비고

- 미납 등으로 인한 여석이 발생하는 경우, 선착순 인원마감으로 배정되지 않은 학생에게 순차적으로 배정 후 개별 문자 발송 예정

- 추가 입사자의 입사일은 지원자별로 상이함(학생신상카드에서 확인)


10. 유의사항

- 사실은 1) 구글폼을 제출한 순번(선착순)과 2) 거주기간(연속거주/학기거주) 두 가지를 고려하여 배정됨(예: 연속거주 신청자는 연속거주방 여석이 생기는 경우 배정)

- 입사 전 반드시 입사 안내문(https://dmtry.ewha.ac.kr/dorm/notice.do?mode=view&articleNo=756425&article.offset=0&articleLimit=10) 참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