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[공지] [HWR] 25-2학기 식사신청 안내문 (25-Fall Meal Plan Choice)

  • 기숙사 관리자

[25년 2학기 한우리집 식당 선택식 식사신청 안내 ]



1. 25년 2학기 식사 제공 기간 : 2025년 09월 01일 (월) 조식 ~2025년 12월 19일 (금) 석식

2. 식당 안내 및 운영 시간

  - 8월 22일(금)~8월 30일(토) 기간 중  조식(07:30~09:00) ,중식(11:30-13:30) 석식(17:30~18:45) 운영 예정

  - 일요일은 미운영이며 단일메뉴로 제공됨.

  - 주말 및 공휴일, 방학중에는 변경될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  - 공휴일 및 학사 일정에 따른 운영시간 변동/휴무 시에는 추후 공지 예정 입니다.


3. 선택식 신청 및 납부 안내

* 신청서(구글폼) 작성(주소 : https://forms.gle/4miiuHPJaNFqwdxm8 / QR링크)

* 선택식 유형 선택(아래 표의 3가지 유형 중 선택 1) 

* 안내된 계좌 번호로 입금

* 계좌번호 : 경남은행 (예금주: 주식회사 한솔) 207-0067-7127-04

* 반드시(학번,이름순으로 작성 할수 있을만큼 기입)으로 납부 -가족명의 확인불가

* 카드 납부 가능 : 식당사무실

* 입금확인 및 기타 문의처 : 한우리집101동 B1F  식당 사무실(02-3277-5913)


4. 신청 기간 : 8/18(월) ~ 8/28(목) 입금 확인 시 신청 완료


5. 식사 유형 및 식비 안내 

- 선택식 선택 후에는 식수 유형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,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- 식비 신청은 당해 학기 거주기간 내 일수를 근거로 한것이므로 학기종료 시 자동 소멸 됩니다.

 - 할인 선택식사 미신청시, 자판기 판매식권 5,300원/장 구매하여 이용 가능 합니다.

 - 9/1이전까지는 식당내 식권 자판기로  "자유식"만 이용 가능합니다.


6. 식사 이용 방법 : 페이코 앱의 바코드를 각 코너에 배치된 단말기에 접촉 후 식사

- 급식신청 완료 후, 최초 1회 "소속기관인증"을 완료하면 1영업일 내 식권이 지급됩니다. (소속기관 인증 및 식권이용방법 : 별첨한 PDF 파일 참고)

- 바코드를 이용하여 식사를 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(타인양도 불가)

- 사용 가능 끼니 수는 매월 1일에 초기화 됩니다. (매월 소진하여 사용)

- 중도 신청할 경우 끼니수는 일할 계산되지 않고 잔여 월별 끼니수 전체 또는 익월부터 이용하는 것으로 신청가능합니다.

- 신청한 월 끼니수 소진 시는 할인된 동일한 가격으로 추가 충전가능합니다. (추가 구매한 식권은 당월 내에만 소진 가능 하며 환불 불가/5끼니수 부터 충전 가능/ 카드납부)

- 선택식권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기 때문에, PAYCO 적립에서 제외됩니다. (PAYCO 일반결제 시 적립 : 5%)


7. 식비 환불(중도 퇴사시)

- 식비 환불은 기숙사 중도 퇴사 시에만 적용 되므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- 중도 퇴사하는 경우, 공지된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해 드립니다.
월 50식/월40식/월30식/ 기준으로  (잔여 거주일수[서류제출일 기준] 선택 단가*일식수)에서 10% 공제후 환불

단, 잔여 식수가 잔여 거주일수보다 적을 시는 (잔여식수*단가)에서 10% 공제후 환불

- 제출 서류 : 식비 환불 신청서, 퇴사 확인서 사본, 신분증, 본인명의 통장 사본

- 제출 장소 : 한우리집101동 B1F 식당 사무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