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기 중 퇴사 절차]
1.환불받을 계좌를 미리 유레카에 입력바람
※ 유레카포탈 로그인→유레카통합행정→마이유레카→학사행정→학생종합정보→나의계좌정보에 입력
※ 입력된 계좌번호는 한국의 은행 계좌이어야 하며,학생 본인 명의가 아니거나 잘못된 번호를 기재한 경우 계좌번호 저장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
※ 외국인 학생의 경우 띄어쓰기나 이름이 길 경우 입력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경우 기숙사 메일로 통장사본 필히 제출 바람
2.퇴사예정일 3일 전까지 기숙사 이메일로 퇴사원서 제출
※ 유레카"나의계좌정보"에 입력에 실패하였거나,입력을 누락했을 경우 본인명의의 통장사본을 이메일로 같이 제출 바람
※ 퇴사원서는 기숙사 홈페이지-커뮤니티-각종서식에서 확인 가능
※ 기숙사 이메일 주소
dmtry@ewha.ac.kr (E-House &한우리집 학부생)
dmtrygr@ewha.ac.kr (E-House대학원생)
ihouse@ewha.ac.kr (I-House학부생&교환학생)
※ 기숙사비 환불금액 관련 내용은 "기숙사비환불규정" 탭을 확인 바람
3.퇴사 당일 본인 사실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,기숙사 행정실 운영시간 내(평일 오전9시~오후7시) 행정실 방문하여 방점검 진행
※ 방점검 없이 퇴사할 경우 퇴사 미보고로 벌점이 부여될 수 있음
4.기숙사 행정실 대여품이 있을 경우(출입카드,전력카드,침대시트 등)반납 바람(분실 및 파손 시 배상하여야 함)
5.퇴사일 이후 우편물은 반송하므로 퇴사일 이전까지 본인의 주소로 이전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