✔ 신청방법
▶ 재학생
유레카 로그인 → 학생서비스 → 기숙사 → 입사지원신청 → 입사지원서 등록 → 입사지원
▶ 신입생
기숙사 홈페이지 입사지원 메뉴 → 신입생 로그인 클릭 → 유레카 로그인 → 학사 → 기숙사 →
입사지원신청 → 입사지원서 등록 → 입사지원
※ 지원기간 중 지원서 수정 및 지원취소 가능
: [입사지원신청결과조회] → 입사지원서 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내용 확인/수정/취소 가능
※ 입사지원서에 자동 입력된 본가 주소가 틀릴 경우 지원자가 직접 수정가능
※ 주소 입력 시 해외거주자는 우편번호란에 '00000' 입력
✔ 신청결과 확인
유레카 로그인 → 신입생: [학사] / 재학생: [학생서비스] → 기숙사 → 입사지원결과조회 →
지원상태에 <신청완료> 메시지가 뜨면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된 것임
✔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
- 선발방법 :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한 무작위 추첨 (건물/방배정 포함)
- 결과발표 : 결과 발표일에 유레카 '입사지원결과조회' 화면에서 개별확인
- 기숙사비 납부 : 유레카 '입사지원결과조회'→고지서→출력 하여 기간내에 납부
- 비고 : 1) 본인이 희망하는 룸메이트/사실타입과 100% 매칭이 안될 수 있음
2) 룸메이트와 사실타입은 학년/국적 무관하게 무작위로 배정됨
3) 배정된 사실 및 기숙사 유형은 변경불가함
※ 참고사항
- 기숙사비를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시 자동 입사 취소 됨
- 식비는 포함되어 있지 않음(자율적으로 구매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