각종서식

[학번이 발급되지 않은 신입생] 입사 취소/중도퇴사 신청 양식

  • 기숙사 관리자

학번이 발급된 재학생: 유레카를 통해 신청(설명 링크: https://dmtry.ewha.ac.kr/dorm/resignation-during-the-semester.do)


▣ 기숙사 입사 취소공식입사일 1일 전까지 신청분에 한함(받은 메일함에 이메일 도착 기준)

▣ 기숙사 중도퇴사: 공식입사일~잔여박수 29박 이상 신청분에 한함(받은 메일함에 이메일 도착 기준)


-학부생dmtry@ewha.ac.kr

-대학원생dmtrygr@ewha.ac.kr

-I-House: ihouse@ewha.ac.kr

 

▣ 이메일 발송 시 아래 내용 작성하여 본인에 해당하는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낼 것 


- 메일 제목입사 취소/증도퇴사 요청(학번(수험번호)/이름)

- 메일 내용: 

1. 수험번호

2. 이름

3. 연락처

4. 환불받을 은행

5. 환불받을 계좌번호

6. 예금주(학생 본인)

7. 이메일에 통장 사본 첨부


※ 입사 취소 시 같은 학기 재지원이 불가합니다.

 

위의 내용과 같이 기숙사 입사를 취소합니다.



[유의사항]

- 학부 신입생으로 정시 지원을 여러 군에 하여 수험번호가 여러개인 경우: 최종적으로 진학할 학과로 합격한 기숙사 배정 내역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취소 요청 해야 합니다(*등록 포기와 함께 자동 취소되지 않음. 기숙사 이메일 쪽으로 꼭! 취소 의사를 밝힐 것). 

- 환불을 부모님의 계좌로 받는 것은 가능하나 이 경우, 위의 7가지 내용에 더해 "가족관계증명서"가 필요합니다.

- 기숙사비 환불에 관한 내용은 기숙사비 환불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: https://dmtry.ewha.ac.kr/dorm/dormitory-fee-refund-policy.d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