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[기숙사] 방학 기간 기숙사비 환불규정 변경 안내
기숙사비 환불규정 변경 안내
방학 기간 기숙사비 환불규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안내드립니다.
방학 중 계절학기 종강까지 거주하고자 하는 사생들을 위해 현행 기준을 개선하여 변경하였으니, 이를 참고하여 기숙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기숙사비 환불 규정 변경 사항
구분 | 환불 기준일 | 비고(환불금액) | |
변경 전 | 변경 후 | ||
입사취소 (신청일 기준) | ~공식입사일 1일 전 | (변동 없음) | 전액 환불 |
중도퇴사 (퇴사일 기준) | 공식입사일 ~잔여박 수 29박 이상 | [학기] 공식입사일~잔여박 수 29박 이상 [방학] 공식입사일~계절학기 종강일까지 | [(사용일수*1일 사용료) + 위약금(납부한 기숙사비의 10%)] 공제 후 환불 |
잔여박 수 29박 미만 | [학기] 잔여박 수 29박 미만 [방학] 계절학기 종강일 다음날부터 | 환불 없음 | |
2. 시행: 2025-겨울방학부터
3. 2025-겨울방학 입사취소 및 환불가능 기간 안내
가. 입사취소 신청 기한
- 유레카 신청 기준 공식 입사일 1일 전까지 ※ 공식 입사일 당일부터는 중도퇴사 신청만 가능
나. 중도퇴사 기숙사비 환불 가능 기간
- 2026. 1. 16.(금)까지 퇴사 시 환불 가능 ※ 2026. 1. 17.(토)부터는 환불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