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 [기숙사] 방학 기간 기숙사비 환불규정 변경 안내

  • 작성자 : 기숙사 관리자

기숙사비 환불규정 변경 안내



방학 기간 기숙사비 환불규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안내드립니다. 

방학 중 계절학기 종강까지 거주하고자 하는 사생들을 위해 현행 기준을 개선하여 변경하였으니, 이를 참고하여 기숙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1. 기숙사비 환불 규정 변경 사항 

구분

환불 기준일

비고(환불금액)

변경 전

변경 후

입사취소

(신청일 기준)

~공식입사일 1일 전

(변동 없음)

전액 환불

중도퇴사

(퇴사일 기준)

공식입사일

~잔여박 수 29박 이상

  [학기] 공식입사일~잔여박 수 29박 이상

  [방학] 공식입사일~계절학기 종강일까지

[(사용일수*1일 사용료) + 위약금(납부한 

기숙사비의 10%)] 

공제 후 환불

잔여박 수 29박 미만

  [학기] 잔여박 수 29박 미만

  [방학] 계절학기 종강일 다음날부터

환불 없음


2. 시행: 2025-겨울방학부터


3. 2025-겨울방학 입사취소 및 환불가능 기간 안내


  가. 입사취소 신청 기한

     - 유레카 신청 기준 공식 입사일 1일 전까지  ※ 공식 입사일 당일부터는 중도퇴사 신청만 가능

  나. 중도퇴사 기숙사비 환불 가능 기간

      - 2026. 1. 16.(금)까지 퇴사 시 환불 가능   2026. 1. 17.(토)부터는 환불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