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규칙서약서

[공지] [학부 재학생/대학원생] 기숙사 입사취소/중도퇴사 신청 안내

  • 작성자 : 기숙사 관리자

1. 2025-2학기 입사취소 신청 기한

 유레카 신청 기준 공식입사일 1일 전까지

 ※ 공식입사일 당일부터는 중도퇴사 신청만 가능


2. 2025-2학기 중도퇴사 기숙사비 환불 가능 기간

 - 2025. 11 . 20.(목)까지 퇴사 시 환불 가능   2025. 11. 21.(금)부터는 환불 불가


  - 중도퇴사 환불금: [(사용일수 * 1일 사용료) + 위약금 (납부한 기숙사비의 10%)] 공제 후 환불

  - 기숙사비 환불 계좌: 유레카에 입력된 '학생 본인 명의' 계좌

  ※ 기숙사비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은 [기숙사 홈페이지>입퇴사안내>퇴사안내>기숙사비환불규정] 참고 [바로가기]


3. 신청 방법

 - [유레카 로그인>학생서비스>기숙사>입사취소/중도퇴사 신청 및 조회]

  ※ 자세한 내용은 첨부 확인


4. 퇴사절차

- 퇴사 절차: (행정실 앞) 자가점검표 수령 ⇨ 짐정리/사실청소 ⇨ 자가점검표 제출 ⇨ 퇴사 완료

  ※ 방점검은 퇴사 완료 후 진행됩니다. 짐이 남아있을 경우 벌점이 부과되며 짐은 임의 폐기됩니다.

  ※ 주차권은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(평일 9:00~17:00).


5. 유의사항

 * 퇴사 시 개인짐은 완전히 비워주시고 청소 후 퇴실하여야 합니다.(냉장고, 화장실 포함)

 * 공용공간/사실 내 개인 물품을 두고 가는 것은 금지되며, 놓고 간 개인물품 및 택배 등의 분실/폐기에 대해서는 기숙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 * 무단퇴사 및 청소 미비 시 벌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 * 택배 및 우편물 주소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* 퇴사 시 이삿짐 포장을 위한 가족 및 친구(지인) 출입 불가합니다.


5. 비고

- 입사 취소 및 중도퇴사 시 이후의 기숙사 신청 내역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- 이후 기숙사 거주를 원할 경우에는 다음 학기부터 지원 가능합니다 (입사 취소 및 중도퇴사하는 학기에는 기숙사 재지원 불가).